제임스딘딘의
Tech & Life

NULL ptr/ NULL ptr

구글 엔지니어가 여가시간에 만든 스마트 거울

제임스-딘딘 2016. 2. 3. 13:50

구글 엔지니어가 여가시간에 만든 스마트 거울


2017년 CES에서 거대한 터치 스크린을 가진 삼성의 새로운 냉장고와 같은 사물의 인터넷에 대한 다소 별난 아이디어를 봤다.

그리고 사람은 스마트 오브젝트의 새시대인 지금, 다양한 것들을 원한다.


그래서 Google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인 Max Braun이 만든 이, 우아한 스마트 거울이 정말 흥분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걸 보면, 아마 당신도 바로 지금 집에서 실제로 사용해보길 원할것 같다.


Max Braun은 자신의 프로젝트 결과를 매체에 올렸고, 사진은 상당히 비현실적으로 보였다..

날씨, 시간 및 주요 헤드 라인을 한 눈에 볼 수있는 것, 그리고 동일한 정보를 Android 휴대 전화에서 공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런 정보들은 욕실 거울에서 보여지는게 꽤나 말이 된다.



Bathroom Smart Mirror



Bathroom Smart Mirror


현재 이 스마트 거울의 UI는 뉴스와 날씨를위한 Android API 덕분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Google 모바일 앱의 음성 검색 기능으로 질문을 들을 수도 있다고 한다.

잘만 진행된다면 다음 CES에서 이와 같은 아이디어를 더 많이 볼 수 있을것 같다.










출처 : https://medium.com/@maxbraun/my-bathroom-mirror-is-smarter-than-yours-94b21c6671ba

출처 : http://www.theverge.com/2016/2/2/10898176/diy-idea-weather-mirror-tv-android-google